연합뉴스

서울TV

백현, 입대 전 마지막 앨범 “서른살 성숙한 매력 담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새달 입대 앞두고 3번째 미니앨범 발매
타이틀곡 ‘밤비’ 등 R&B 장르 6곡 수록



엑소(EXO) 백현이 30일 3번째 미니앨범 ‘밤비’(Bambi) 발매를 기념하는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백현은 “제 의견과 아이디어가 많이 녹아있어서 기대되고 떨린다”며 “올해 서른살이다보니 새로운 모습을 어떻게 보여드려야할지 고민이 많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은 백현이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내놓는 앨범이다. 그는 앨범 감상 포인트에 대해 “소년에서 청년으로 넘어가는 단계의 느낌인 것 같다. ‘캔디’(Candy) 때와는 정반대의 감정선을 갖고 있다”며 “저의 성숙한 매력을 느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 엑소 백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말 선공개된 ‘놀이공원’ 등 총 6곡의 사랑을 테마로 한 R&B 장르의 수록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밤비’는 감성적인 기타 선율과 백현의 그루비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R&B 곡으로, 뮤직비디오에서는 백현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