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동료 낚아챈 독수리 공격하는 갈매기 포착

동료 낚아챈 독수리 공격하는 갈매기 포착

입력 2015-07-16 10:44
업데이트 2015-07-16 10: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 내무부가 페이스북에 공유한 사진 한 장이 네티즌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미국 내무부 페이스북에 실린 알래스카 사진작가 데이비드 카날레스(David Canales)가 포착한 동료 낚아챈 독수리 공격하는 갈매기 사진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이 극적인 사진은 카날레스가 밸디즈(Valdez )에서 휘티어(Whittier)까지 11일간의 카약원정 중 알래스카 프린스 윌리엄 해협(Prince William Sound)에서 촬영됐다. 그의 사진에는 놀랍게도 동료 갈매기를 낚아챈 대머리 독수리 위 또 다른 갈매기가 독수리를 공격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카날레스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을 게재하며 “이 독수리가 갈매기들의 둥지로 날아들어 갈매기 한 마리를 낚아채 달아났다”면서 “내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장엄한 광경 중 하나”라며 “400mm렌즈(초망원 줌렌즈)로 이 모습을 포착했다”는 글도 함께 남겼다.

한편 대머리 독수리는 갈매기의 공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갈매기 사냥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U.S. Department of the Interior / David Canales facebook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