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인도 돌진 SUV에 받히고도 구사일생한 소년 화제

인도 돌진 SUV에 받히고도 구사일생한 소년 화제

입력 2014-07-29 00:00
업데이트 2014-07-29 14: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갑자기 인도로 돌진한 차량에 치인 소년이 기적적으로 살아남아 화제다.

28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지난 5월 10일 뉴욕 브롱크스 화이트 플레인 거리의 보도 위에서 자전거를 타던 12세 소년 아브라함 알사이디가 인도로 돌진한 SUV 차량에 치이는 끔찍한 사고에도 불구 기적적으로 생존했다고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화이트 플레인 거리 보도에서 아브라함이 자전거를 타고 간다. 그가 왼쪽 가로등 인근을 지날 무렵, 갑자기 검은색 SUV 차량이 빠른 속도로 불법 좌회전을 하며 인도를 덮친다. CCTV에는 아브라함이 인도로 올라오는 차량을 쳐다보는 모습이 고스란히 찍혀 있다. 하지만 미처 아브라함을 보지 못한 SUV 차량이 아브라함과 충돌 후, 그와 함께 이발소 점포로 돌진한다. 갑작스러운 차량의 돌진에 3~4m 거리에서 자전거와 함께 서 있던 아이 2명이 놀란 나머지 대피한다.



이날 사고는 보기에도 엄청난 충돌사고였지만 아브라함은 다행히 팔과 다리만 부러지는 부상을 입었다.

한편 뉴욕시에서는 매년 교통사고로 250여 명이 사망하고 약 4000 명이 중상을 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의회는 ‘보행자 사망사고 제로화’를 위해 차량 제한속도를 현재 시속 48km에서 40km로 낮추는 법안을 승인한 바 있다.

사진·영상= WNBC / MegaPowerace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