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동메달 따자 바지 벗어 세리머니하는 탁구 선수

동메달 따자 바지 벗어 세리머니하는 탁구 선수

입력 2014-07-30 00:00
업데이트 2014-07-30 17: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4일 개막된 영연방 올림픽인 커먼웰스 게임(Commonwealth Games)이 한창인 가운데 탁구경기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나이지리아 탁구 선수가 바지를 벗는 세리머니를 선보여 화제다.

29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지난 28일(현지시간) 영국 스콜틀랜드 글래스고에서 열린 2014 영연방 경기 대회인 커먼웰스 게임 탁구 남자개인단식에서 동메달을 거머쥔 나이지리아 오조 오날라포 선수가 바지를 벗는 세리모니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영상에는 나이지리아 오조 오날라포 선수가 인도 샤라스 카말 아찬타 선수를 상대로 3대 1로 승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마지막 승점을 기록해 동메달을 거머쥔 오조가 스태프들과 부둥켜안는 모습이 이어진다. 잠시 뒤, 승리의 기쁨에 취한 그가 무릎까지 자신의 반바지를 벗은 후 셔츠를 들어 올리는 세리머니를 선보인다. 그는 파란색 속옷을 내보이며 두 주먹을 불끈 쥔다.



외신들은 이번 대회에서 세계랭킹 379위(6월 ITTF세계순위 기준)의 오조 오날라포 선수가 세계랭킹 41위인 인도 샤라스 카말 아찬타 선수를 이기는 이변이 속출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경기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셋째 아들 에드워드 왕자가 경기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93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이번 커먼웰스 게임에는 전세계 71개 영연방 회원국과 자치령 4352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사진·영상= NZAUTVSport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