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브래드 피트 주연작 ‘퓨리’ 예고편만으로 ‘두근’

브래드 피트 주연작 ‘퓨리’ 예고편만으로 ‘두근’

입력 2014-08-02 00:00
업데이트 2014-08-02 15: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전쟁 영화 ‘퓨리(Fury)’를 통해 스크린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퓨리’는 2차 세계대전이 끝나갈 무렵을 배경으로, 다섯 명의 연합군 전차병이 탱크를 몰고 독일 진영에 침투해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전쟁 드라마다. 브래드 피트는 뛰어난 전투 능력으로 팀원들을 통솔하는 ‘워대디’ 역을 통해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 영화의 실제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퓨리(Fury)’는 연합군의 셔먼 전차 M4A3E8의 애칭이다. 이번 작품을 위해 M4A3E8 셔먼 전차를 영국의 보빙턴(Bovington)에 위치한 전차 박물관에서 직접 공수해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유튜브 등에 공개된 퓨리의 1차 예고편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의 반증이기도 하다.

“최악의 상황은 계속 발생할 것이다. 죽음도, 살인도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브래드 피트의 대사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앞으로 펼쳐질 강력한 위기를 예고한다. 이어 ‘찰리 컨트리맨’(2013년)의 샤이아 라포프와 ‘노아’(2014년)의 로건 레먼, 스콧 이스트우드, 존 번달 등 줄줄이 등장하는 실력파 배우들은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생사를 넘나드는 위태로운 상황에서 드러나는 인간애가 전하는 진한 감동을 예고하는 영화 ‘퓨리(Fury)’는 ‘분노의 질주’의 각본을 쓴 데이비드 에이어가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11월 북미 개봉예정이다.

사진·영상=JoBlo Movie Trailers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