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리암 니슨 주연 ‘툼스톤’ 소름돋는 예고편

리암 니슨 주연 ‘툼스톤’ 소름돋는 예고편

입력 2014-08-25 00:00
업데이트 2014-08-25 17: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연쇄살인범과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볼만한 영화 ‘툼스톤’의 티저 예고편이 눈길을 끌고 있다.

‘툼스톤’은 ‘테이큰’(2012년)과 ‘논스톱’(2013년) 등에 이어 환갑을 넘긴 리암 니슨(62)이 나이를 잊게 만드는 통쾌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툼스톤’은 추리 문학계의 그랜드 마스터로 불리는 로렌스 블록의 ‘무덤으로 향하다’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뉴욕을 무대로 활동하는 전직 경찰 출신 사립탑정 ‘맷’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과거의 실수로 인해 가족도 없이 혼자 지내는 전직 형사 ‘맷’(리암 니스)에게 어느 날 한 남자가 찾아온다. 납치되어 살해당한 아내의 복수를 해달라고 의뢰하지만 맷은 거절한다. 그러나 납치범이 제시한 금액의 40%를 보내자 아내의 신체 중 40%만 돌려보냈다는 잔혹한 범행 행각을 듣고 결국 의뢰를 수락하게 된다.

사건을 조사하던 맷은 3개월 전 발생했던 유사 범죄를 알게 되고 살해된 시신이 버려졌던 무덤 근처에서 수상한 남자 루건(올라푸르 다리 올라프손)과 마주친다.

루건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맷은 연쇄납치살인사건 희생자들의 긴밀한 공통점을 발견하게 되면서 사건을 둘러싼 충격적인 음모와 진실을 밝혀나간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뉴욕의 음침한 거리를 배경으로 맷과 의뢰인과의 첫 만남을 그리고 있다. 이어 아내를 납치당했다는 의뢰인의 말과 함께 녹음기에서 들려오는 끔찍한 비명소리는 불길한 사건을 예감하게 한다.

수많은 액션 영화를 통해 한국 관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암니슨이 ‘새로운 미션’을 들고 벌이는 추격전은 그가 선사할 수 있는 액션 스릴러에 대한 쾌감을 기대하게 한다. 9월 18일 개봉 예정.

사진·영상=인벤트 디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