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한국의료관광 홍보대사 된 JYJ “열심히 활동 할 것”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JYJ가 한국의료관광 홍보대사에 임명됐다.

JYJ 멤버(박유천, 김재중, 김준수) 3명은 1일 오전 한국관광공사 사옥에서 열린 ‘한국의료관광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이날 멤버들은 위촉패를 수여받고 짧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위촉식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측이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정확한 한국의료관광정보를 제공’ 하기 위해 한국의료관광 통합플랫폼 ‘VISIT 메디컬코리아’ 구축에 따른 것이다.

‘VISIT 메디컬코리아’는 고부가가치 관광테마인 의료를 활용 해 한국관광 이미지와 경쟁력을 높이고, 싱가포르와 태국 등 경쟁국 대비 우위를 선점하여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 의료관광 선진국으로 도약하고자 구축됐다.

한국 의료 관광을 대표할 홍보대사로 선정된 JYJ 멤버 박유천은 “활동을 하면서 건강에 관한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런 부분에 있어 의료관광 홍보대사를 맞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유천은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을 방문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나머지 두 멤버 김재중과 준수 역시 “홍보대사로 임명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국관광공사 측은 JYJ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것과 관련 “한국의료관광 통합플랫폼을 구축하고 세계인을 대상으로 정확한 한국의료 관광정보를 제공하는 뜻에서 영향력 있는 JYJ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한편 JYJ은 한국의료관광 홍보대사 임명과 함께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의료관광통합 플랫폼 VISIT메디컬코리아 (www.visitmedicalkorea.com)를 비롯해 한국의료관광의 우수성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