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노인 우습게 보다 녹다운된 젊은 복서 영상 화제

노인 우습게 보다 녹다운된 젊은 복서 영상 화제

입력 2014-10-22 00:00
업데이트 2014-11-19 16: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노장은 살아 있다’는 말을 실감케 하는 영상이 있어 화제다.

지난 19일 유튜브에 올라온 ‘복서 녹다운 시키는 노익장’(Old Man Knocks Down Boxer)이란 50초 영상이 반전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을 보면, 외국의 한 복싱체육관. 젊은 남성을 상대로 늙은 할아버지 한 분이 링 위로 올라온다. 자신의 스파링 상대로 노인분이 선정되자 우스운듯한 얼굴 표정을 짓는다.

잠시 뒤, 벨이 울리며 경기가 시작되자 두 선수가 양손을 맞대며 인사를 건넨다. 젊은 남성이 여유를 가지며 노인에게 잽을 날린다. 얼굴을 먼저 공격당한 노인이 자유자재로 몸을 흔들며 펀치를 날리자 남성이 당황한 듯 반격을 가한다.

젊은 남성의 주먹을 여유롭게 피한 노인이 남성의 가슴과 얼굴을 향해 펀치를 정확히 날린다. 펀치를 맞은 남성이 큰 소리를 내며 다운된다. 남성이 다시 일어나 시합을 속개하지만 노장의 권투 실력을 당해낼 재간은 없어 보인다. 정신이 없는듯 남성이 등을 돌려 시합을 포기한다. 예상치 못한 결과에 젊은 남성과 링 주변 사람들이 웃음을 터뜨린다.

19일 유튜브에 올라온 이 영상은 현재 29만 5800여 건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RM Video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