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몸 팔아 여행경비 충당하려고 광고 올린 중국 10대女 논란

몸 팔아 여행경비 충당하려고 광고 올린 중국 10대女 논란

입력 2014-10-30 00:00
업데이트 2014-10-30 10: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중국의 한 10대 여성이 여행 경비를 부담해주는 남성들에게 성행위를 제공하겠다는 광고를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27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중국 상하이에 사는 주펑(19)은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 ‘임시 남자친구를 구한다’라는 내용의 광고를 올렸다. 주펑의 임시 남자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잘 생겨야 하고, 30세 미만이며, 키는 175cm 이상, 돈이 많아야 한다’는 조건이 붙었다.

주펑은 “임시 남자친구들은 내가 그들의 도시로 가는 교통비와 그곳에서 드는 모든 비용을 부담해야 하며 아까워 하지말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펑은 “대신 그들은 나와 밤새도록 함께할 수 있고, 나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을 수 있으며 미인과 동행을 과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고 덧붙였다.

주펑은 이러한 방법을 통해 이미 중국 동부 지역 전부를 돌아다녀 봤으며, 나머지 지역도 여행하고 싶지만 스스로 경비를 충당하기엔 돈이 부족해 이같은 광고를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주펑의 이같은 광고에 누리꾼들은 “성매매나 다름 없다”며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는 등 광고를 삭제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

그러나 주펑은 “히치하이킹 같은 것이다. 부끄러워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을 밝혔다.

사진=Europic,영상=TomoNews US/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