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애완 보아 뱀에 먹이주는 장면 찍어올렸다가…

애완 보아 뱀에 먹이주는 장면 찍어올렸다가…

입력 2014-12-18 14:01
업데이트 2014-12-18 14: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신의 애완 뱀에게 먹이 주는 장면을 찍어 SNS상에 올린 남성이 봉변에 처했다.

17일(현시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안드레이 게네랄로프(32)가 자신의 애완 보아 뱀에게 앵무새, 기니피그, 쥐, 고양이 등을 먹이로 주는 영상을 SNS상에 유포시켜 체포될 위기에 처해있다고 보도했다.

보아 뱀은 크고 육중한 몸을 가진 뱀의 일종으로 북아메리카,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카리브 해 등지에서 서식한다. 크기는 약 4m까지 자라며 무게는 27kg에 이른다.



영상을 보면, 게네랄로프가 자신의 보아 뱀에게 기니피그를 먹이로 주는 장면이 담겨 있다. 잔뜩 겁을 먹은 기니피그. 보아 뱀이 기니피그를 쏜살같이 잡아챈 후, 질식시켜 죽인다. 그가 보아 뱀 우리에 손을 넣어 기니피그가 죽었는지 확인한다.

그가 올린 잔인한 영상들에 분노한 누리꾼들이 체포 청원운동을 시작한 결과, 4000여 명 이상의 사람들이 서명에 참여했으며 누리꾼들은 서명과 함께 그를 체포해달라고 검찰청을 찾은 상태다.

체포 청원운동에 참여한 티그란 에브도키모프(28)는 “남자의 행동이 너무나 역겹다”며 “그러한 잔인한 영상을 찍고 그것을 즐기는 행위는 매우 아프거나 위험한 사람들의 짓”이라고 전했다.

반면 게네랄로프의 친구 레오폴드 폴리야코프(35)는 “게네랄로프는 매운 가정적인 사람”이며 “그가 집에서 고양이 3마리를 키우고 있지만 학대의 흔적을 본 적은 없다”고 말했다.

한편 세르게이 리트비넨코 검사는 “그의 동영상이 더는 보이지 않는다”며 “그의 행방을 아는 분들은 검찰이나 경찰에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다.

사진·영상= dodonews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