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타임스퀘어 한복판 플래시몹 프러포즈 화제

타임스퀘어 한복판 플래시몹 프러포즈 화제

입력 2014-12-22 17:59
업데이트 2014-12-22 18: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판에서 펼쳐진 플래시몹 프러포즈가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 등 외신들은 지난 19일 한 축구 선수가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메리 유(Marry you)’ 음악에 맞춰 선보인 깜짝 플래시몹 프러포즈가 누리꾼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프러포즈의 주인공은 얼마 전까지 스코틀랜드 하이버니안 FC 소속이었다가 현재 뉴욕시티 FC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골키퍼 션 머독(Sean Murdoch, 28). 그는 사랑하는 여자친구 차리사 퍼거슨(Charissa Ferguson)에게 결혼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깜짝 플래시몹을 준비했다.



영상을 보면, 션과 차리사 커플이 뉴욕 맨해튼의 타임스퀘어를 배회하다가 플래시몹이 벌어지는 길 한복판에 멈춰 서 구경을 한다. 남녀 댄서 6명이 짝을 지어 펼치는 멋진 안무에 구경꾼들은 점점 더 몰려들기 시작한다.

이 모습을 조용히 지켜보고 있던 션 머독은 잠시 뒤 자신의 짐을 여자친구 차리사에게 맡기더니 댄서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는 무대 중앙으로 뛰어든다. 션의 돌발행동에 당황한 차리사는 댄서들과 호흡을 맞춰 안무를 소화해내는 션의 모습을 보고는 곧 자신을 위한 깜짝 이벤트임을 알아차린다. 차리사는 기쁨의 눈물을 감추지 못하고 션은 주머니에서 반지를 꺼내 차리사에게 건넨다.

션의 깜짝 프러포즈 결과는 당연히 성공이었다. 차리사는 션의 품에 안겨 매우 기뻐하더니 프러포즈를 수락한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수많은 구경꾼들은 션과 차리사를 축하하며 행복을 빌어준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도 “정말 멋지고 감동이다”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라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들의 결혼을 축복하고 있다.

사진·영상=Broadway Dance Center, Official Broadway Dance Center/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