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만취녀 음주 단속 걸리자 옷 벗으며 온갖 추태 결국…

만취녀 음주 단속 걸리자 옷 벗으며 온갖 추태 결국…

입력 2015-03-02 14:17
업데이트 2015-03-19 16: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경찰의 음주 단속에 걸리자 폭력을 휘두르고 옷을 모두 벗어 던지는 등 온갖 추태를 부린 부부가 비난을 샀다.

지난달 27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술에 취한 여성 샤오 첸리(30)와 그의 남편 싸잉 셰(28)는 친구들과 꽤 많은 술을 마신 뒤 그대로 차에 올랐다. 그러나 술에 거하게 취한 부부와 친구들이 타고 있던 차량은 얼마 가지 않아 중국 저장성 원저우에서 경찰의 음주 단속에 적발되고 말았다.



하지만, 부부는 반성은커녕 오히려 상의를 탈의하며 경찰에게 항의하기 시작했다. 게다가 남편 싸잉 셰는 경찰에게 주먹을 휘두르는 등 폭력까지 일삼았다. 차 안에 있던 친구들까지 부부를 돕고자 뛰쳐나와 합세하면서 도로 일대는 마비됐고 구경꾼들로 가득해졌다.

상황이 커지자 경찰은 추가 병력을 투입했고, 이에 아내 샤오 첸리는 음담패설을 던지며 바지와 속옷을 모두 벗는 등 추태를 부렸다. 이 모습은 당시 몰려든 행인들의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겨 누리꾼들의 입방아에 올랐다.

한편, 경찰은 문제의 부부와 친구 등 6명을 소란 및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했으며, 아내 샤오 첸리는 공공 노출 혐의까지 추가해 처벌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영상=CEN, dailymail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