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호주 개그 트리오 ‘스케치쉬’ 차안 립싱크 2탄 공개

호주 개그 트리오 ‘스케치쉬’ 차안 립싱크 2탄 공개

입력 2015-04-02 11:34
업데이트 2015-04-02 11: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난달 3일 유튜브에 록그룹 퀸의 명곡 ‘보헤미안 랩소디’를 립싱크해 유명세를 탄 ‘스케치쉬’의 립싱크 두 번째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일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달 31일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공개된 호주 개그 트리오 ‘스케치쉬’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마임’(Mime Through Time by SketchSHE)란 영상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번 그녀들의 영상은 지난번 ‘보헤미안 랩소디’처럼 차 안에서의 립싱크로 구성돼 있다. 3분 30초 동안의 영상은 미국의 30~50년대 원조 걸그룹 앤드류 시스터즈의 ‘Boogie Woogie Bugle Boy’를 시작으로 엘비스 프레슬리 ‘Hound Dog’, 비틀즈 ‘HELP!’, 퀸 ‘We Will Rock You’, 마이클 잭슨 ‘Beat It’, 시스코 ‘Unleash The Dragon’, 브리트니 스피어스 ‘Baby One More Time’, 비욘세 ‘ Single Ladies’ 등 총 14곡의 유명 노래들을 립싱크한다.

예쁜 미모의 3인조 스케치쉬가 노래에 따라 의상도 바꿔 입고 과장된 손짓과 몸짓으로 노래를 따라하는 모습이 볼거리다. 특히 마지막에는 상의를 탈의한 채 노래를 부르다 경찰에 의해 주차단속에 걸려 당황해하는 스케치쉬의 모습에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달 31일 유튜브에 올라온 그녀들의 이번 영상은 게재된 지 이틀만에 206만 23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SketchShe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