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벌떡 일어선 하반신 마비 환자에 간호사 ‘눈물’

벌떡 일어선 하반신 마비 환자에 간호사 ‘눈물’

입력 2015-04-24 14:27
업데이트 2017-01-06 09: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신이 보살피던 하반신 마비 환자가 완치된 모습을 보고 눈물을 쏟아내는 간호사의 모습이 누리꾼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23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베일리 무릴(Bailey Murrill)이라는 소녀는 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돼 병원에 입원했다. 그리고 11일 후, 베일리는 하반신에 감각이 돌아오자마자 자신을 극진히 보살펴 준 담당 간호사를 찾아갔다.



영상을 보면, 베일리가 휠체어를 끌며 복도에 서 있는 담당 간호사에게 다가가 벌떡 일어난다. 간호사는 깜짝 놀라 환희의 비명을 지른다. 그리고는 복도에 다른 사람들이 보든 말든 베일리를 꼭 껴안은 채 감사기도를 올린다. 눈물까지 흘리는 간호사의 진심 어린 마음에 베일리도 결국 울음을 터트린다.

영상을 촬영한 베일리의 모친은 “전날까지만 해도 베일리는 다리에 아무 감각도 느낄 수 없었고 움직일 수도 없었다. 그들의 기도와 축복, 그리고 도움에 감사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해당 영상을 지난 18일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감동적이다”, “완쾌해서 다행이다”, “눈물이 난다”라는 누리꾼들의 반응 속에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현재 561만 건 이상의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영상=ramurrill/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