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계단 난간 미끄럼 장난치던 10대女 추락 순간

계단 난간 미끄럼 장난치던 10대女 추락 순간

입력 2015-06-16 10:10
업데이트 2015-06-16 10: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계단 난간에서 미끄럼 장난을 치던 여성이 ‘계단에서의 장난은 위험하다’는 교훈을 몸소 느끼게 됐다.

11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 등에 따르면,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에 사는 애니 슈웬커(Annie Schwenker·17)는 두 달 전 친구 매디 프랭크(Maddie Frank·17)와 유람선 여행을 하던 중 평생 잊지 못할 아찔하고도 황당한 사고를 겪었다.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을 보면, 친구 매디가 계단 난간을 타고 내려오는 데 성공하자 애니도 뒤따라 난간을 탄다. 그러나 한 손으로 여유 있게 난간을 타던 애니는 갑자기 중심을 잃더니 2미터 높이에서 뒤로 자빠지며 추락하고 만다.

영상은 최근에서야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애니가 매디에게 SNS에 올려도 된다고 허락을 한 것. 영상은 공개 직후 엄청난 조회와 공유가 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한편 애니는 이 사고로 갈비뼈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애니는 “유람선 안에 클럽이 너무 구닥다리여서 우리는 목욕탕에 가기로 했고 그 길에 난간 서핑을 하다가 사고를 당했다. 모두가 술에 취해서 그런 것 아니냐고 묻는데 정말 멀쩡했다”며 “혹시라도 다음에 다시 난간을 타게 된다면 두 손으로 꼭 잡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사진·영상=Maddie Frank/Twitter, Maddie Frank Twitter‘da CAN WE PLEASE MAKE THIS GO VIRAL/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