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악어에 잡아먹히게 돼지 유인하는 인간들 外

악어에 잡아먹히게 돼지 유인하는 인간들 外

입력 2015-07-13 10:12
업데이트 2015-07-13 10: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동물들을 학대하며 즐거움을 느끼는 잔인한 사람들의 모습이 하나씩 공개되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들은 악어 우리에 고양이를 던지는가 하면, 먹이로 돼지를 유인해 악어에게 잡아먹히게 하는 등 그 방법도 다양합니다. 이처럼 사람들의 잔인하고 야만적인 행동이 담긴 영상 세 편을 모아봤습니다.

1. 먹이에 유인당해 악어에 먹힌 돼지



첫 번째 영상은 배를 탄 관광객들이 악어가 있는 곳으로 돼지를 유인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사람들이 돼지를 향해 한 조각씩 먹이를 던집니다. 이를 먹는 돼지를 악어 한 마리가 물속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물론 먹이를 주는 사람들은 악어가 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들은 먹이를 악어 가까이 던져 결국 돼지를 악어의 밥으로 만들고 맙니다. 악어에게 잔인하게 공격당하는 돼지의 모습을 보는 이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그림이 완성되자 더욱 즐거워하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됩니다.

2. 악어 떼 가득한 늪에 고양이 던진 남성



두 번째 소개할 영상은 악어가 득실거리는 우리 안으로 고양이를 던진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지난달 초에 공개된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3. 멸종위기인 ‘고래상어’ 위에서 서프보드 타는 남성



마지막으로 소개할 영상은 멸종위기인 고래상어 위를 장난감 삼아 올라탄 남성들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영상에는 보트에 연결된 밧줄을 붙잡은 채 두 남성이 서프보드를 타듯 고래상어 위에 올라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영국의 해양환경보호단체 ‘마린 커넥션’이 공개했습니다. 마린 커넥션은 “멸종위기 동물에 대한 학대는 그저 웃어넘길 일이 아니다”라고 강하게 그의 행동을 비난했습니다. 또 “희귀동물을 놀이의 희생양으로 삼았다는 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라면서 “보호종인 만큼 당사자를 처벌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처럼 동물을 희생시키는 것을 즐기는 비상식적인 사람들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마린 커넥션의 의견처럼 결코 웃어넘길 일이 아닙니다. 차후 강력한 대처가 필요해 보입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