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미니스커트에 하이힐, 이색 파도타기 베스트 3

미니스커트에 하이힐, 이색 파도타기 베스트 3

입력 2015-09-03 10:36
업데이트 2015-09-04 10: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름하면 생각나는 스포츠는 단연 파도타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러다 보니 여름이면 서핑 관련 영상들이 넘쳐납니다. 특히 틀에 벗어난 이색 파도타기에 도전한 이들의 모습은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만큼의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색 파도타기 베스트 3입니다.

1. 하이힐 신고 파도타기에 도전한 여성



여성들의 상징인 하이힐은 숙달되지 않은 이들에겐 땅 위를 걷기도 힘든 신발입니다. 물론 굽 높이 정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여성들에게 편하지 않지요. 첫 번째 소개할 영상은 하이힐을 신은 채 파도타기에 도전한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심지어 이 여성은 미니스커트까지 입고 보드에 올랐습니다.

이처럼 별난 도전의 주인공은 카리브해 출신의 프로 서퍼 ‘마우드 르 카’ 선수인데요, 서핑의 매력을 알리고자 이러한 도전에 나섰다고 합니다.

2. 파도타기와 동시에 화려한 곡예 선보인 커플



두 번째는 남녀 한 쌍이 파도타기를 하면서 화려한 곡예를 선보이는 모습을 담은 영상입니다. 영상 속 주인공은 프로 서핑 선수 로렌 오이에(Lauren Oiye)와 척 인맨(Chuck Inman)입니다. 이들은 척이 먼저 보드 위에서 균형을 잡은 후 파트너 로렌을 그의 어깨 위로 들어 올려 고난도 동작을 선보이며 파도를 탑니다.

이들은 국제서핑협회에서 개최한 대회에서 2012년 두 차례 우승을 차지했으며 서핑 분야에서는 이미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선수들입니다.

3. 파도를 질주하는 바이크 서핑



마지막 영상은 호주 출신 모터사이클 스턴트 로비 매디슨이 ‘바이크 서핑’에 도전하는 순간이 담겨 있습니다. 그가 남태평양 타히티섬에서 특수 개조한 모터사이클로 파도를 타는 모습은 더위를 잊게 합니다.

도전 성공 후 메디슨은 “지금껏 경험했던 가장 근사한 순간이었다. 내가 살아있다는 사실에 안도한다”며 “꿈을 이뤘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다”고 벅찬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