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베이 제작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

마이클 베이 제작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5-12-16 18:16
업데이트 2015-12-16 18: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 캡처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 캡처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는 전 세계로 무대를 옮긴 닌자터틀 4총사가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더 화끈하고 유쾌하게 승부를 펼치는 모습을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위기에 빠진 세상을 구하고자 당당히 모습을 드러낸 어둠의 히어로, 닌자터틀 4총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각자의 개성으로 무장한 레오나르도, 라파엘,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4총사의 진화된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닌자터틀만의 화끈한 액션과 특유의 유머는 작품이 뿜어내는 유쾌하고 통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또 할리우드 대표 섹시 액션 스타 메간 폭스의 등장은 작품 내 그녀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편에 새롭게 등장한 인물도 시선을 잡는다. 인기 미국 드라마 ‘애로우’ 시리즈의 스테판 아멜, 골든 글로브 2회, 에미상 4회 수상에 빛나는 할리우드 배우 로라 리니가 전격 합류하면서 작품을 풍성하게 만든다.

이번 작품은 ‘트랜스포머’ 시리즈, ‘나쁜 녀석들 2’, ‘아마겟돈’의 마이클 베이가 제작을 맡았다. 2016년 6월 개봉 예정.

사진 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