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프로듀스101 ‘픽미’ 추는 스모 선수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유튜브 영상 캡처

지난 11일 동영상 채널 서비스 티비플에 ‘일본 병맛 뮤비에 픽미를 입혀보았다’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30초 남짓의 영상이다.

영상은 지난해 일본 dTV가 자사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무시무시한 사랑 뮤지컬’(どす恋 ミュージカル) 버전으로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올린 것이다. 애초 배경음악으로는 일본 그룹 TRF의 ‘이지 두 댄스’(EZ DO DANCE)가 사용됐는데, 여기에 한 국내 누리꾼이 최근 인기리에 종용한 ‘프로듀스101’의 ‘픽미’(Pick Me)를 배경음악으로 바꿔 넣었다.



그렇게 완성된 영상은 꽤 충격적이다. 아리따운 소녀들은 온데간데없고 ‘마와시’(일본식 삿바)를 맨 스모 선수들이 잔뜩 등장해 눈을 어지럽힌다. 더구나 ‘픽미’에 딱딱 들어맞는 스모 선수들의 괴상한 안무는 더욱 충격적으로 다가온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프로듀스 101kg”, “천하장사 101”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폭소하고 있다.

참고로 ‘이지 두 댄스’(EZ DO DANCE)를 부른 TRF의 리더는 DJ KOO다. 물론 ‘픽미’를 편곡한 DJ KOO(구준엽)와는 동명이인이다.



영상=티비플box, dTV/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