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2차 예고편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2차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5-04 13:55
업데이트 2016-05-04 14: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이하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예고편이 공개됐다.

‘워크래프트’는 인간과 오크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전 세계인에게 사랑을 받은 동명의 게임 속 캐릭터들을 스크린에 생생히 구현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종족의 운명을 걸고 전쟁을 해야만 하는 인간과 오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생존을 위해 서로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인간 영웅 ‘로서’와 오크 종족의 영웅 ‘듀로탄’. 그리고 이들의 의견에 반대하는 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영화 원작인 ‘워크래프트’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게임이다. 1944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시리즈를 거듭하고 있으며, 전 세계 1억 명 이상이 이를 즐기고 있다.

이번 작품은 후반 작업에만 2년 가까이 시간을 쏟아 부으며 CG에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판타지 게임으로 유명세를 떨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인터스텔라’, ‘쥬라기 월드’의 레전더리 픽쳐스의 협업 소식은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20년간 사랑을 받은 게임 ‘워크래프트’를 스크린으로 옮긴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상=UPI 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