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새영화> ‘제이슨 본’ 맷 데이먼 “짜릿함 선사할 것”

<새영화> ‘제이슨 본’ 맷 데이먼 “짜릿함 선사할 것”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5-24 17:37
업데이트 2016-05-24 17: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이슨 본’ 스틸, 맷 데이먼
‘제이슨 본’ 스틸, 맷 데이먼

☞ 맷 데이먼 코멘트 영상


“‘제이슨 본’은 내 인생 캐릭터이자 가장 사랑하는 작품이다”

할리우드 배우 맷 데이먼이 자신의 주연 영화 ‘제이슨 본’에 대해 무한 애정을 내비쳤다.

‘제이슨 본’의 수입 배급사인 UPI코리아 측은 맷 데이먼의 코멘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맷 데이먼이 왜 다시 이 작품을 선택했는지 담겨 있다.

‘본’을 가장 사랑하는 작품이라고 밝힌 맷 데이먼은 16년 전 ‘본 아이덴티티’(2002)로 인연을 맺은 것에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본’ 시리즈 2편을 통해 함께 했던 폴 그린그래스 감독에 대해 “다시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제가 100% 신뢰하는 훌륭한 감독이다”라며 강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어 폴 그린그래스 감독은 “‘본’ 시리즈를 함께 했던 제작진 모두 다시 만났다”며 “극중 ‘제이슨 본’은 1억 달러 가치의 완벽한 무기 역할을 해낸다. 그는 전쟁 속, 세상을 구할 유일한 존재다”라며 캐릭터에 대해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맷 데이먼은 예비 관객들에게 “어두운 기억을 떨쳐내려고 몸부림치던 ‘제이슨 본’이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의문을 푼 뒤, 관객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제이슨 본’은 맷 데이먼의 컴백과 더불어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의 재회로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맷 데이먼이 직접 각본에도 참여하는 등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는 자신의 정체를 완전히 깨달은 ‘제이슨 본’이 다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오는 7월 28일 국내 개봉.

사진 영상=UPI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