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이오아이 김세정이 부르는 타미아 ‘올모스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tvN ‘택시’ 네이버tv캐스트 영상 캡처 (김세정)

‘프로듀스 101’ 최종 11인으로 구성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즐거운 소풍을 떠났다.

2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는 ‘꽃길을 걷는 소녀들’ 특집으로 꾸며져 아이오아이 완전체 11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세정은 롤 모델로 아이유를 꼽았다. 김세정은 “아이유는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작사와 작곡도 잘한다”며 아이유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김세정은 아이유가 평소 즐겨 부른다는 캐나다 출신 알앤비 가수 타미아(Tamia)의 ‘올모스트’(Almost)를 기타 반주에 맞춰 감미로운 목소리로 소화했다. 아이오아이의 메인 보컬다운 뛰어난 가창력에 다른 아이오아이 멤버들도 고개를 흔들거리며 경청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게릴라 콘서트에 도전장을 내민 아이오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는 31일에 방송되는 ‘택시’에서는 아이오아이가 김세정팀과 전소미팀으로 나뉘어 4시간 동안 거리 홍보에 나서는 모습과 함께 게릴라 콘서트를 펼치는 내용이 그려질 예정이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