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새영화> 마술사기단, 그들이 돌아온다 ‘나우 유 씨 미 2’ 컴백 예고편

<새영화> 마술사기단, 그들이 돌아온다 ‘나우 유 씨 미 2’ 컴백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5-30 14:11
업데이트 2016-05-30 14: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마술사기단 이야기를 다룬 ‘나우 유 씨 미 2’의 컴백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2’는 전 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 역대 외화 케이퍼 무비(범죄 계획과 실행 과정을 그린 영화) 관객수 1위의 기록을 세운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이다. 2013년 8월 국내 개봉 당시 누적 관객수 271만 8227명(영화진흥위원회 기준)을 기록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마술사기단이 “영원히 사라진 줄 아셨죠?”라는 인사를 건네며 등장한다. 그들을 향한 환호와 스포트라이트도 잠시, 이들은 적의 함정에 빠진다. 이어 마술사기단은 단숨에 대륙을 넘나드는 순간이동 마술을 선보이며 전편보다 한층 방대한 스케일을 보여준다.

‘마술사기단이 함정에 빠졌다!’라는 카피와 함께 전 세계 컴퓨터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단 한 장의 카드를 훔쳐오라’는 미션을 내리는 ‘윌터’(다니엘 래드클리프)의 등장은 과연 이들이 어떻게 위기를 벗어날지 궁금케 한다.

이처럼 한층 더 풍성해진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는 ‘나우 유 씨 미 2’는 오는 7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12세 관람가. 115분.

사진 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