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새영화> 제임스 프랭코-엠버 허드 주연 ‘애더럴 다이어리’ 예고편

<새영화> 제임스 프랭코-엠버 허드 주연 ‘애더럴 다이어리’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7-21 18:14
업데이트 2016-07-21 18: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화 ‘애더럴 다이어리’ 스틸, 엠버 허드
영화 ‘애더럴 다이어리’ 스틸, 엠버 허드
영화 ‘애더럴 다이어리’ 스틸, 제임스 프랭코
영화 ‘애더럴 다이어리’ 스틸, 제임스 프랭코

약물 복용자의 기억에 관한 고찰과 흥미진진한 반전이 돋보이는 영화 ‘애더럴 다이어리’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애더럴 다이어리’는 어린 시절부터 약물 복용에 의존하며 청소년기를 보낸 영화감독 겸 작가 ‘스티븐 엘리엇’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혹성탈출’ 시리즈,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제임스 프랭코와 ‘파라노이아’, ‘시럽’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은 엠버 허드와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극중 부자 관계로 열연을 펼친 제임스 프랭코와 ‘에드 해리스’의 갈등을 볼 수 있다. 또 ‘엠버 허드’의 매력적인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 작품에서 주연을 맡은 제임스 프랭코는 “6-7년 전 스티븐 엘리엇의 회고록을 흥미롭게 봤다. 특히 인생의 전환점이 된 살인 공판 취재기가 굉장히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어떻게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책을 보며 느꼈던 것들이 조금씩 표현이 되더라”며 연기를 위해 깊이 노력했음을 밝혔다.

스타 배우들의 출연과 ‘스티븐 엘리엇’의 특별한 실화를 기반으로 해 기대를 모은 영화 ‘애더럴 다이어리’는 오는 8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87분.

사진 영상=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