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화보 찍던 여성 모델, 드론에 봉변

화보 찍던 여성 모델, 드론에 봉변

문성호 기자
입력 2016-10-25 10:44
업데이트 2016-10-25 11: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해변에서 화보 촬영을 하던 여성 모델이 드론에 머리를 가격당하는 아찔한 순간이 공개됐다.

최근 호주 나인뉴스와 영국 더선 등 외신들은, 지난 20일 유튜브에 게시된 황당 사고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해변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두 모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은 비키니를 입은 두 여성 모델을 드론이 촬영 중인 것으로 시작한다. 여성들이 해변을 뛰어가면 드론이 그 뒤를 따라가며 카메라에 담는다. 그런데 작동 실수로 드론이 여성 모델 한 명의 머리를 그대로 가격하고 만다. 자칫 드론 프로펠러에 의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아찔한 상황이었던 것.

더선은 사고를 당한 여성 모델에 대해 “드론을 정리하는 동안 잠시 통증이 따랐지만, 다행히 그녀는 큰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에는 세계적인 라틴팝 스타 엔리케 이글레시아스(41)가 콘서트 도중 드론과 충돌해 손가락을 베이는 사고를 당한 바 있고, 지난 5월에는 모델 겸 배우 제스 아담스(25)가 화보 촬영 중 드론에 얼굴을 맞고 부상을 입는 사고를 당했다.

또 지난해 영국에서는 한 유아가 드론에 부딪혀 실명하는 사고가 발생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는 동시에 드론의 안전성에 대해 문제가 제기된 바 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