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이선균, 안재홍 주연작 ‘임금님의 사건수첩’ 티저 예고편

입력 : 2017-03-20 10:06 | 수정 : 2017-03-20 10:14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임금님의 사건수첩’ 티저 예고편의 한 장면.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선 최초의 과학수사라는 참신한 설정으로 눈길을 끄는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조선의 임금 ‘예종’과 그를 그림자처럼 따르는 사관 ‘윤이서’가 나라를 뒤흔드는 음모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이선균과 안재홍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개성 강한 등장인물 소개가 담겨 있다. 조선의 임금 ‘예종’ 역을 맡은 이선균은 뛰어난 통찰력과 빠른 상황 판단 능력을 겸비한 인물임을 알 수 있다. 그는 궁궐 밖에서 벌어진 미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사건 현장에 뛰어든다.

또 ‘예종’을 그림자처럼 수행하는 사관 ‘윤이서’ 역을 맡은 안재홍이 눈길을 끈다. 그는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비상한 기억력을 가진 인물로 극에 긴장감과 활기를 불어넣는다.

허윤미 작가의 동명 만화가 원작인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문현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4월 말 개봉.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