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건물 기둥으로 젠가 놀이하던 소년, 결국엔…

입력 : 2017-03-20 14:22 | 수정 : 2017-03-20 15:1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이건 젠가 아니야!’

외딴 건물의 기둥 벽돌로 젠가 놀이하던 10대 소년의 아찔한 영상이 포착됐다.

지난 1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는 최근 러시아로 추정되는 나라의 한 오래된 건물 기둥에서 위험한 장난을 하는 소년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벽돌로 지어진 오래된 건물의 기둥에서 러시아어를 하는 소년이 마치 젠가 놀이를 하듯 벽돌을 제거한다. 소년이 빼낸 벽돌로 기둥을 수차례 가격한다.

곧이어 벽돌 두 개를 집어 든 소년이 뒤로 물러난다. 그가 손에 들고 있던 벽돌 한 개를 기둥에 던지는 순간, 지붕이 무너져 내린다. 이를 촬영 중인 친구가 ‘무너진다’고 고함치자 소년이 카메라 쪽을 향해 허겁지겁 뛰쳐나온다. 건물은 뿌연 연기와 함께 잿더미로 변한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위험한 짓이네요”, “저러다 큰 일 납니다”, “하나뿐인 생명, 소중히 여깁시다” 등 질타하는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Hindustan Times

영상팀 seoultv@seoul.co.kr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