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예고편 공개

입력 : 2017-03-20 14:58 | 수정 : 2017-03-20 15:0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예고편의 한 장면.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사상 최악의 테러에 가담한 ‘도미닉’(빈 디젤)과 그의 배신으로 팀 해체 위기에 놓인 멤버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예고편은 전편을 뛰어넘는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도미닉’의 배신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예고한다.

특히 “가족을 버리겠다는 거야?”라고 말하는 그의 연인 ‘레티’(미셸 로드리게즈)를 뒤로한 채 떠나는 ‘도미닉’의 모습은 팀의 분열을 알린다.



전편에서 ‘도미닉’의 패밀리를 제거하려 했던 ‘데카드 쇼’가 ‘도미닉’을 잡기 위해 멤버들과 함께 한 팀을 이루는 모습은 이후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여기에 버튼 하나에 도심을 장악하는 대규모 슈퍼카들의 공격을 비롯해 일명 좀비카 액션과 주인공들의 차를 향해 돌진하는 레킹볼 액션, 빙판 위에서 펼쳐지는 거대 잠수함과 슈퍼카들의 짜릿한 추격전 등 화려한 대규모 액션이 기대를 높인다.

이번 영화의 연출을 맡은 F.게리 그레이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이전 시리즈와 전혀 다른 이야기다. 관객들은 가족들을 상대로 싸우는 ‘도미닉’을 보며 또 다른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소개해 결말에 대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4월 1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