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오토바이택시서 화장을?…필리핀 소녀의 메이크업 영상 인기

입력 : 2017-03-20 16:33 | 수정 : 2017-03-20 16:3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페이스북 영상 캡처

필리핀의 한 소녀가 독특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으로 화제에 올랐다. 화장법 때문도, 어여쁜 외모 덕분도 아니다.

미국의 유명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는 필리핀에 사는 앤 라이시에 케이트 쿠스토디우라는 소녀가 최근 오토바이택시(릭샤)에서 이동하며 메이크업을 설명하는 영상을 찍어 이목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차량이 흔들리고 바람까지 흩날리는 가운데, 소녀는 파운데이션부터 아이브로우, 립스틱 등을 사용해 힘겹게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메이크업을 진행하는 동안 화장품을 떨어뜨리는가 하면 바람에 날려온 낙엽이 얼굴을 가리는 돌발상황도 발생하지만, 이 때문에 해당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 그녀는 오토바이택시에서 헤어롤을 말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지난 6일 페이스북에 공개된 해당 영상은 5만 건 이상이 공유되며 474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영상=RANGE Advertising/페이스북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