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박규리, 김흥수 주연 ‘볼링블링’ 메이킹 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볼링블링’ 메이킹 영상의 한 장면.

단편 배리어프리영화 ‘볼링블링’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볼링블링’은 볼링장에서 만난 보라와 시각장애인 희준이 볼링게임을 통해 친밀해지는 과정을 담고 있다. ‘반짝반짝 두근두근’(감독 김태균)에 이어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가 제작한 두 번째 단편 배리어프리영화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희준’ 역의 김흥수, ‘보라’ 역의 박규리, ‘미나’ 역의 박경혜, ‘현민’ 역의 이호철, ‘준영’ 역의 정준원에 대한 캐릭터 소개와 웃음꽃 만발한 촬영현장이 담겨 있다. 또 카라 출신 배우 박규리의 깜짝 댄스 모습도 엿볼 수 있다.

특히 ‘볼링블링’은 영화진흥위원회의 ‘배리어프리영화 온라인VOD 서비스 홍보 동영상 제작사업’ 일환으로 제작된 만큼, 출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온라인VOD를 통해 배리어프리영화를 감상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규리, 김흥수 주연의 단편 배리어프리영화 ‘볼링블링’은 화면해설 녹음 및 자막작업을 거쳐 오는 6월부터 케이블TV, 올레 tv의 온라인VOD 서비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리어프리영화는 시각장애인을 위해 화면해설을, 청각장애인을 위해 한글자막을 넣어 장애와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다. 화면해설과 한글자막을 통해 다문화 가정, 노인과 어린이 등 모든 계층이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동체 영화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