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수면 위 점프해 어린 소녀 낚아채는 바다사자

입력 : 2017-05-22 10:59 | 수정 : 2017-05-22 15:40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바다사자가 어린 소녀의 옷을 잡아당겨 바다로 끌고 들어가는 아찔한 순간이 포착됐다.

최근 유튜브에는 ‘스티브스톤 물속으로 소녀 끌고 들어가는 바다사자’(Sea lion drags girl into Steveston waters)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영상은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리치먼드에 있는 스티브스톤 피셔먼스 부두에서 찍힌 것으로, 관광객들이 바다사자에게 먹이를 던져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던 중 바다사자는 부두에 앉아 있던 소녀를 바다로 끌고 들어갔다. 즐거웠던 분위기는 순식간에 공포로 바뀌었고, 주변에 있던 관광객들은 비명을 지르며 발만 동동 굴렀다. 다행히 소녀는 일행으로 보이는 한 남성이 바다로 뛰어들면서 안전하게 구조됐다.



해당 영상을 찍은 관광객 마이클 후지와라는 “소녀의 가족이 바다사자에게 먹을 것을 주자 바다사자가 편안하게 느낀 것 같다”며 “소녀의 가족은 사고 직후 자리를 떴다”고 설명했다.

20일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은 이틀 만에 400만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영상=Michael Fujiwara/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