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재개봉작> 하루살이 로맨스 ‘첫 키스만 50번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첫 키스만 50번째’ 스틸컷
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어젯밤 달콤한 첫 키스를 나눈 그녀, 오늘은 누구세요?!

아담 샌들러, 드류 배리무어 주연의 하루 리셋 로맨스 ‘첫 키스만 50번째’(2004년)가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첫 키스만 50번째’는 단 하루만 기억할 수 있는 단기 기억상실증녀와 단 하루면 누구라도 넘어오게 만드는 작업남의 기상천외한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예고편은 ‘루시’와 ‘헨리’의 하루살이 로맨스를 유쾌한 리듬으로 담았다. 서로에게 반한 ‘루시’와 ‘헨리’의 데이트 장면으로 시작된 달콤한 분위기는 이튿날 ‘루시’가 ‘헨리’를 알아보지 못하면서 반전된다.

이어 ‘루시’가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려 하루밖에 기억하지 못한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그런 그녀를 위해 매일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사랑을 고백하기 시작한 ‘헨리’의 엉뚱한 작전은 유쾌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화면 가득 펼쳐지는 하와이의 환상적이고 이국적인 풍광과 수족관 동물들의 깜찍한 연기는 청량하고 로맨틱한 에너지를 높인다.

‘첫 키스만 50번째’는 단기 기억상실증이라는 참신한 설정과 유쾌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토리로 “달콤하고 따뜻하며, 유쾌함이 넘치는 로맨틱 코미디!”(BBC.com), “유쾌함으로 가득한 영화!”(Empire Magazine) 등 평단의 호평과 북미 개봉 당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는 오는 6월 22일 전국 롯데시네마를 통해 단독 개봉한다. 15세 관람가. 99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