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이돌학교’ 입학생 최초 공개…교가 ‘예쁘니까’ 군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아이돌학교’ 홍보 영상 캡처

Mnet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돌학교’ 41명의 입학생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아이돌학교’ 측은 28일 공식 네이버tv 채널에 ‘아이돌학교’ 교가 ‘예쁘니까’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모두 놀자!”고 외치는 김희철의 목소리와 함께 시작된다. 입학생들은 교가 ‘예쁘니까’를 부르며 교실, 옥상, 운동장 등 학교 곳곳을 무대로 군무를 펼친다.



‘아이돌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잠재적 가능성을 지닌 학생들이 ‘아이돌학 개론’, ‘칼군무의 이해’, ‘아이돌 멘탈 관리학’, ‘발성과 호흡의 관계’, ‘무대 위기 대처술’ 등의 교과를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한 학기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1주의 교육 이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한 최우수 학생들은 올해 하반기, 방송 종료와 동시에 걸그룹으로 즉시 데뷔하게 된다.

‘아이돌학교’는 7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방송되며 전회 생방송으로 연결된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