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가을 요정의 귀환…아이유 새 앨범 ‘꽃갈피 둘’ 티저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아이유 ‘꽃갈피 둘’ 티저 영상 캡처

아이유의 새 앨범 ‘꽃갈피 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2일 발표를 앞둔 아이유의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드넓고 푸른 라벤더 꽃밭, 그 중심에서 바람에 몸을 맡긴 채 사뿐히 움직이는 아이유의 신비로운 자태를 담고 있다. 마치 비가 온 뒤처럼 진하게 색깔을 머금은 녹음과 하늘이 신비감을 더한다. 흩날리는 꽃잎과 바람 사이로 살며시 드러난 아이유의 아련한 표정과 몸짓이 감성 넘치는 아이유 특유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한다.

여기에 영상의 배경으로 흐르는 어쿠스틱 기타와 웅장한 현악 사운드는 아날로그와 현대적 사운드의 접점을 표현하듯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꽃갈피 둘’은 지난 2014년 첫선을 보여 호평을 이끈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연장선에 놓인 스페셜 미니 앨범이다. 아날로그 세대의 감성과 향수를 담은 명곡들을 아이유만의 서정적 감성 코드와 색깔로 재해석했다.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영상=1theK (원더케이)/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