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1500달러 든 지갑 주워 돌려준 소년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유튜브 영상 캡처

미국의 한 소년이 1500달러(약 170만원)가 든 지갑을 주인에게 돌려준 사연이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외신들 보도에 따르면, 지난 16일 캘리포니아 엘크 그로브에 사는 멜리사 방은 남편이 출근한 뒤 집에 있었다. 낯선 이가 초인종을 누르자 겁이 난 멜라사는 아무런 반응을 하지 않은 채 집안에 있었다.

그러자 소년이 손에 들고 있던 지갑을 보안카메라를 향해 들더니 그 안에 있는 현금을 보여 준다. 그리곤 카메라가 보이는 현관 문 앞에 그것을 내려놓고 떠났다.



이날 소년이 두고 간 지갑은 멜라사의 남편 것으로, 출근길에 흘린 것을 소년이 발견하고 돌려준 것이다. 지갑에는 각종 카드와 함께 현금 1500달러가 들어 있었다.

이에 대해 멜리사는 소년을 의심하고 현관문을 열어주지 않은 것에 부끄러워했다. 그러면서 “세상엔 여전히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다”며 그의 선행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