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죽은 친구에게서 온 메시지…‘비데블’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비데블: 저주의 어플’ 예고편의 한 장면.
세컨드웨이브 제공.

악령 어플을 통해 공포와 죽음이 전파된다는 독특한 소재의 영화 ‘비데블: 저주의 어플’(원제: Bedeviled)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비데블: 저주의 어플’은 심장마비로 돌연사한 친구 ‘니키’에게서 온 초대 어플을 내려받은 다섯 명의 친구들이 공포의 환영에 휩싸이다가 자신을 ‘미스터 비데블’이라고 부르는 악령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호러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은 ‘앨리스’가 죽은 친구 ‘니키’에게서 온 의문의 어플을 다운로드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당신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악령이 깃든 저주의 어플’이라는 카피는 앞으로 이들에게 펼쳐질 불길한 사건들을 예고한다.

몸에 알 수 없는 표식이 생긴 ‘앨리스’를 비롯해 장소 불문, 초자연적인 공포를 경험하는 다섯 명의 친구들 모습은 죽음의 위기에 빠진 그들이 과연 비데블의 저주를 풀고 목숨을 구할 수 있을지 궁금케 한다.

영화 ‘비데블: 저주의 어플’은 오는 9월 28일 개봉한다. 15세 관람가. 91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