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딸을 위한 아빠의 ‘1인용 맞춤 콘서트’ 대성공

딸을 위한 아빠의 ‘1인용 맞춤 콘서트’ 대성공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1-22 14:43
업데이트 2018-01-22 15: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딸이 아빠의 달콤한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사랑스럽고 흥겨운 모습을 지난 21일(현지시각) 외신 미러가 소개했다.

이 사랑스러운 영상은 댄 폴크스(Dan Fowlks)라는 남성이 지난 12월 초에 찍어 그의 페이스북에 게재했으며 순식간에 많은 팬들을 끌어 모았다.

아빠 댄이 침대 위에 앉아 있는 딸을 위해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다. 아이는 신이 난 듯 아빠 쪽으로 빠르게 기어간다. 이어 아빠의 기타 연주와 노래에 맞춰 무릎을 꿇은 채로 박수를 치기 시작하더니 마침대 ‘흐느끼듯(?)’ 머리를 침대에 대고 몸을 앞뒤로 흔들어 댄다. 흥의 정점에 이르자 두 손을 하늘로 높이 들고 침대로 ‘내려치기’까지 한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딸의 모습에 아빠의 노래는 흥을 더해간다.

딸을 위한 아빠의 ‘1인용 맞춤 콘서트’ 대성공
딸을 위한 아빠의 ‘1인용 맞춤 콘서트’ 대성공

이 영상은 사랑스러운 딸을 위해 아빠가 준비한 ‘1인용 맞춤 콘서트’. 연주자와 관객은 각각 1명뿐이지만 1분 40여 초의 공연은 성공적으로 끝난 것 처럼 보인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는 흥겨운 춤에 아이가 지쳐 누워 있는 모습도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영상을 보는 내내 그저 사랑스럽단 말 이외에는 달리 어떤 표현이 생각나지 않는다.

하지만 영상을 본 모든 사람들의 반응이 똑같은 것은 아니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아이가 몸을 많이 흔들 때 침대에서 떨어질까 봐 보는 내내 걱정됐다”, “아이를 위해서 조금 더 신중했어야 했다”라며 아이가 침대에서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반응도 보였다. 반면 “아빠가 양다리를 의식적으로 침대 쪽으로 붙이면서 연주하는 것을 느낄 수 었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도 한 쪽다리를 침대 위로 올려 아이를 보호하려고 했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도 보였다.


사진·영상=Dan Fowlks 페이스북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