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화염방사기처럼 불길 뿜는 헤어드라이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페이스북 영상 캡처. Erika Augthun Shoolbred.

새로 구매한 헤어드라이어에서 불길이 솟구치는 상황을 촬영한 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뜨겁게 달궜다.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 사는 에리카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날 겪은 황당한 사연을 영상과 함께 전했다.

에리카는 얼마 전 미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을 통해 중국산 헤어드라이어를 구매했다. 문제는 그다음이었다. 배송된 박스를 뜯어 헤어드라이어의 전원 버튼을 누르는 순간, 바람 대신 화염이 솟구쳐 나온 것이다. 바로 머리를 말렸다면 머리카락에 불이 옮겨 붙을 수도 있는 아찔한 상황이었다.

에리카는 화상까지 입어가며 즉시 콘센트를 뽑았지만, 헤어드라이어에서는 계속해서 불이 뿜어져 나왔다. 불은 주방 싱크대로 달려가 물에 담그고 나서야 꺼졌다.

에리카는 헤어드라이어를 판매한 중국 기업에 환불을 요청했지만, 아직도 답변을 듣지 못한 상태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아마존닷컴은 해당 헤어드라이어 판매 게시물을 삭제 처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Erika Augthun Shoolbred/페이스북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