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화 ‘독전’, 독한 자들의 제작기 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독전’ 제작기 영상 한 장면.
NEW 제공.

영화 ‘독전’의 치열한 촬영 현장을 담은 제작기 영상이 공개됐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천하장사 마돈나’와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의 이해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친절한 금자씨’의 정서경 작가가 시나리오를 맡았다.

영상은 염전에서부터 설원까지 화려한 풍광으로 시작한다. 여기에 용산역, 경찰서, 지하 주차장 등 일상과 밀접한 공간들을 활용한 로케이션이 눈길을 끈다.

이어 조진웅, 류준열, 차승원, 김성령, 박해준, 故 김주혁 등 화려한 배우들의 열연이 담긴 액션신과 건물 폭파 장면 등 열정 가득한 제작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번 제작기 영상에는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빌리버(Believer)’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됐으며, 이는 ‘독전’의 강렬한 미장센과 어우러져 작품의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영화 ‘독전’은 오는 5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15세 관람가. 123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