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악어 먹이 될 뻔한 누 살린 하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악어로부터 공격받던 누가 하마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 22일 레이테스트사이팅(LatestSightings)은 ‘악어로부터 누를 구하는 하마!’ 영상을 소개했다. 이 영상은 남아프리카공화국 크루거 국립공원에서 촬영됐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누 무리가 물을 마시기 시작한 순간, 악어 한 마리가 물 밖으로 튀어 오른다. 순식간에 누 한 마리를 제압한 악어는 곧 물 안으로 상대를 끌어들인다. 그 사이 또 한 마리의 악어가 누의 한쪽 다리를 물고 사냥에 가세한다.

누가 거칠게 몸부림치며 악어로부터 탈출을 시도하지만 상황은 여의치 않다. 그런데 이때, 하마들이 누를 사냥하는 악어 주변을 둘러싼다. 그리고 악어로부터 누를 떼어놓더니, 누가 물 밖으로 무사히 나올 수 있도록 보호한다.


레이테스트사이팅 측은 “하마들은 누가 물 밖으로 나갈 때까지 따라갔다”며 “하지만 이미 누는 다리에 심각한 부상을 당한 상태였다”고 전했다.

사진 영상=Kruger Sighting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