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담력테스트 위해 철로 위 뛰어든 겁없는 십대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열차가 들어오는데 선로 위로 뛰어든 십대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Video Tribe’는 두 명의 남성이 열차가 들어오는 순간에 철로 위로 뛰어드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미리 준비라도 한 듯 두 남성이 열차가 들어오는 타이밍에 맞춰 선로 위로 뛰어들었고, 선로와 열차 사이 작은 틈에 몸을 웅크리고 숨어들어갔다. 사람이 뛰어든 것을 눈치챈 기관사는 열차의 속도를 줄여 승강장에 진입했고 두 남성의 생명엔 지장이 없었다.

기관사는 열차를 정차시키고 상황 파악을 위해 기관실에서 내려 승강장 주위를 두리번거렸다. 승강장에서 탑승을 기다리던 승객들은 순간적으로 뛰어든 두 남성의 모습에 놀라 그저 이 상황을 지켜보기만 할 뿐이었다.

이 영상은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의 드고보레 스포르타 역에서 촬영된 것으로 선로로 뛰어든 남성들은 모두 10대 청년들로 밝혀졌다. 이들은 담력 테스트를 위해 선로 위로 뛰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철없는 두 청년으로 인해 열차가 지연돼 승객들이 불편을 겪었고, 현지 경찰은 이 두 청년을 처벌할 것이라고 밝혔다.

곽재순PD ssoon@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