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바닷속에서 펼쳐지는 인간의 욕망…‘딥’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인간의 어두운 욕망과 이기적인 속성을 세밀하게 그린 영화 ‘딥’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딥’은 아름다운 풍광과 심해의 신비로움을 가진 필리핀 보홀에서 프리다이빙 강사를 하는 ‘시언’에게 시나리오 작업을 위해 ‘희진’과 영화감독 ‘승수’가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심리 스릴러다.

공개된 예고편은 필리핀 보홀의 바닷속을 시원하게 헤엄치는 ‘희진’과 ‘시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분위기는 곧 반전되고, “뭔가 극적인 사건이 있어야 스토리가 나오지”라는 ‘희진’의 의미심장한 대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인간의 심연, 그 깊은 곳으로 다이빙하다!”라는 카피는 인간의 이면을 적나라하게 그려낸 작품임을 함축적으로 전해 이야기의 결말을 궁금케 한다.

극중 ‘희진’ 역은 최여진이, ‘시언’ 역은 델 출신의 신인 여배우 정채율이 맡았다. 또 ‘승수’ 역은 류승수가, 연출은 ‘산타바바라’, ‘실종2’의 조성규 감독이 맡았다. 9월 개봉예정.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