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입은 사람도 당황하는 상상력을 뛰어넘은 바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우리의 상상력을 벗어난 패션어블한 바지가 출시돼 화제다.

최근 미국 LA의 저가 스트리트 패션인 패션 노바(Fashion Nova)가 ‘상상을 떠난 블랙 바지’(Nothing Left To The Imagination Pants - Black)를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선보였다.

이 특이한 바지는 조거팬츠(Jogger Pants)로 속옷을 입은 신체 부위가 앞뒤로 노출돼 있으며 긴 허리띠로 멋을 더했다. 상상력을 뛰어넘는 이 바지의 가격은 42.99달러(한화 약 4만 8300원)다.

2일 전 패션 노바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해당 사진은 현재까지 6만 2700여 건의 좋아요를 기록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지에 대해 비난하고 있다. “딱 어울리는 바지 이름이네요”, “이 바지를 밖에서 입을 수 있을까요?”, “도대체 누가 이 바지를 살까요?” 등의 조롱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패션 노바는 최근 엉덩이 아랫부분이 절개된 파티 인 더 백 스키니 진(Party In The Back Skinny Jeans)을 34.99달러(한화 약 3만 9200원)에 판매한 바 있다.

사진= Fashion Nova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