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학생들 겁먹게 한 기괴스런 할로윈 분장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 학생이 충격적인 할로윈 분장으로 대학 캠퍼스 내를 돌아다녀 친구들에게 무서움과 유쾌함을 선사했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23일 미국 네브래스카주의 요크 대학에 다니는 마카일라 마르티네즈(19)라는 여학생의 할로윈 분장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마르티네즈가 호러캐릭터 ‘레이크’로 분장한 모습이 담겼다. 레이크 분장을 한 마르티네즈는 캠퍼스를 돌아다니며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 으스스하고 기괴한 분장에 사람들은 소리를 지르거나 혹은 아무 말도 못 한 채 얼어붙는다. 캠퍼스 이곳저곳을 뛰어다니며 친구들을 겁주던 마르티네즈는 결국 친구들 손에 붙잡혀 장난을 끝마쳤다.

마르티네즈는 “회색 피부의 의상을 구매하는데 30파운드(한화 약 4만원)를 사용했다”면서 “기괴한 분장을 보고 미친 듯 웃는 사람도 있었고 소름끼쳐하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말했다.

친구들을 겁주기 위해 할로윈 내내 캠퍼스를 뛰어다녔다는 그는 “사람들은 며칠간 내 할로윈 분장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 분장의 주인공이 누구였는지 알아내려고 했다”면서 “지금까지 내가 할로윈 의상에 쓴 돈 중 가장 잘 썼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크는 2003년 여름 처음 등장한 공포 캐릭터로, 인간과 비슷한 형체이나 비정상적으로 창백한 피부가 특징이다.

사진·영상=Firusi Viral Video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