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17살 소녀들의 성장기…‘소녀의 세계’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소녀의 세계’ 예고편 한 장면.

열일곱 사춘기 소녀들의 성장기를 그린 영화 ‘소녀의 세계’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소녀의 세계’는 알쏭달쏭, 혼자만의 비밀이고 싶은 첫사랑과 특별한 이야기를 시작하는 열일곱 사춘기 소녀들의 성장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평범한 여고생 ‘선화’(노정의)가 전교생이 선망하는 선배 ‘하남’(권나라)과 가까워지면서 핑크빛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화는 제5회 KT 국제 스마트폰 영화제 장편 시나리오 수상을 시작으로 제16회 뉴욕 아시아 영화제, 제42회 서울독립영화제, 제6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등에 초청되며 주목받은 안정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노정의가 천진난만한 열일곱 소녀 ‘봉선화’ 역을 맡았다. 배우 조수향은 복잡 미묘한 감정을 지닌 여고생 ‘수연’ 역을,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권나라는 전교생의 우상이자 비밀스런 선배 ‘하남’ 역을 맡았다.

영화 ‘소녀의 세계’는 11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