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육아맘으로 변신한 샤를리즈 테론…‘툴리’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툴리’ 예고편 한 장면.

영화 ‘툴리’(원제: Tully)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툴리’는 삼 남매 육아를 도맡아 하는 ‘마를로’(샤를리즈 테론) 앞에 찾아온 완벽한 야간 보모 ‘툴리’(맥켄지 데이비스)로 인해 ‘마를로’가 잊고 있던 자신을 찾는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 경력의 디아블로 코디의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현실 육아맘의 일상을 꾸밈없이 영화 속에 담은 작품이다. ‘주노’, ‘영 어덜트’에서 디아블로 코디 각본가와 호흡을 맞췄던 제이슨 라이트맨 감독이 연출을 맡아 따뜻한 시선을 더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삼 남매 독박 육아를 하며 지난하게 반복되는 ‘마를로’의 일상과 결국 폭발하는 모습이 이어진다. ‘당신의 오늘은 안녕하신가요?’라는 카피 후 ‘마를로’에게 ‘툴리’가 찾아오면서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후 ‘마를로’와 ‘툴리’가 우정을 나누면서 마를로의 일상도 조금씩 안정을 찾는다. 여기에 ‘20대는 꿈만 같죠, 그러다 새벽 쓰레기차처럼 30대가 다가와요’, ‘도망치고 싶은 심정은 이해해’ 등 세대를 아우르는 디아블로 코디 각본가의 촌철살인 명대사가 눈길을 끈다.

지치고 힘든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안을 전할 영화 ‘툴리’는 오는 11월 22일에 개봉한다. 95분. 15세 관람가.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