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줄 끊어져 수십마리 악어 우글대는 물속에 빠진 남성

줄 끊어져 수십마리 악어 우글대는 물속에 빠진 남성

박홍규 기자
입력 2018-12-04 15:51
업데이트 2018-12-04 16: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가족보다 악어를 사랑한다고 늘 말해왔던 한 남성이 악어가 득실거리는 웅덩이에 빠져 목숨을 잃을 뻔 한 충격적인 순간을 지난 3일 외신 데일리메일이 전했다.

영상 속,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출신인 마이클 우머(Michael Womer)란 남성이 수 십 마리의 악어가 우글거리는 웅덩이 근처로 나무로 만든 사다리를 타고 내려간다.

남성이 계단에서 내려오는 도중 악어들에게 먹이를 던져주자 물 속에서 쏜살같이 튀어나와 덥썩 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상당히 배가 고픈 모양이다.

계단에서 내려온 남성이 주변을 서성거리자 먹이를 줄 것으로 생각한 악어들이 떼 지어 몰려든다. 하지만 남성은 물 위로 한쪽 다리를 들어 흔들며 약만 올린다.

남성은 자신의 머리 위에 있던 줄은 잡고 그네처럼 흔들다가 1미터 지점 앞에 있는 물속 바위 위로 넘어가려 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고 만다. 갑자기 줄이 끊어지게 된 것이다. 결국 균형을 크게 잃은 남성은 등쪽 부위가 물속으로 빠진다.

영상은 여기까지만 공개됐다. 하지만 물속에 빠진 이 남성을 먹이로 생각했을 악어들의 공격이 이어졌을 것은 자명해 보인다. 너무나 아찔하고 끔찍한 순간이 아닐 수 없다.

이 남성이 어떤 부상을 입었는지는 아직까지 확인되고 있지 않다.


사진 영상=뉴스WTF/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