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밸런타인데이에 ‘의리 초콜릿’도 못 받을 것 같은 남자 스타 1위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밸런타인데이에 의리 초콜릿도 못 받을 것 같은 남자 스타’ 투표를 실시했다. 그 결과 김제동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밸런타인데이에 ‘의리 초콜릿’도 못 받을 것 같은 남자 스타 1위로 방송인 김제동이 뽑혔다. 참고로 의리 초콜릿은 밸런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주는 게 아닌 직장 상사나 동료들에게 의리로 주는 초콜릿을 뜻한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밸런타인데이에 의리 초콜릿도 못 받을 것 같은 남자 스타’ 투표를 실시했다. 그 결과 김제동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총 2049표 중 462표(22.5%)로 1위에 오른 김제동은 방송계에서 손꼽히는 노총각 연예인이다. 그는 여러 방송을 통해 솔로 라이프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안쓰러운 시선을 받았다. 일부 방송에서는 소개팅을 한 바 있다.

2위로는 226표(11.0%)로 웹툰 작가 기안84가 선정됐다. 기안84는 MBC ‘나혼자 산다’에서 일반인 30대 남성의 혼자 사는 삶을 가감없이 보여주면서 남성 시청자들에게는 공감을, 여성시청자들에게는 경악을 샀다.

3위에는 223표(10.9%)로 가수 승리가 꼽혔다. 빅뱅의 막내에서 댄스아카데미, 음식점 사업 등 사업가 기질을 보여주고 있지만, 최근 본인이 관여한 클럽에서 발생한 폭행사건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상태다.

이 외에 MC 붐, 개그맨 양세형과 김영철, 지상렬이 그 뒤를 이었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