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치명적 매혹 눈빛” 홍수아, 청순X섹시 매력발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대륙의 여신 홍수아가 <노블레스맨> 3월호 에서 청순 섹시의 정석을 보여주며 눈부시게 아름다운 화보를 공개 했다.

화보 속 홍수아는 은은하게 속이 비치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주얼리를 착용한 채 고혹적인 우아함을 뽐냈다. 또한 새하얀 피부를 드러내며 눈을뗄수 없을 개미허리 몸매를 뽐내며 하늘색 트위드 소재의 옷을 입고 세련미까지 갖춘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화보 컷을 완성시켰다는 후문.

이어 작년 12월 종영한 KBS ‘끝까지 사랑’ 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화제가 됬던 비운의 여인 강세나 라는 악역을 소화 한뒤 노블레스맨 과의 인터뷰에서 “몇 편의 작품 제의를 받았지만 ,다음 작품은 밝은 캐릭터를 하고 싶다” 라고 전했다. “20 대엔 욕심이 많아 몸이 부서져라 일만 했던것 같다. 이제는 자연스러운 것이 좋다. 요즘은 나의 삶에 대해 많이 생각하는 것 같다” 라고 전했다.

청순하고 매혹적인 홍수아의 매력이 넘치는 화보는 노블레스맨 3 월호를 통해 만날 볼 수 있다. 한편 홍수아는 차기작 선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드림티엔터테이먼트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