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배우 최윤영, 걸크러쉬매력 …커버 댄스 영상 ‘눈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 스타디움
배우 최윤영, 걸크러쉬매력 …커버 댄스 영상 ‘눈길’

배우 최윤영의 숨겨졌던 댄스 실력이 돋보이는 영상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최윤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문 안무팀 ‘나나스쿨’과 콜라보로 진행한 청하의 ‘벌써 12시’ 커버댄스 영상과 금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것.

공개된 일분 남짓, 두 개의 영상에서 아이돌 못지않은 춤 실력으로 청하의 곡을 완벽하게 커버한 최윤영은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와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취미로 커버댄스를 추며 스트레스를 푸는 최윤영이 공개한 ‘벌써 12시’ 외에도 팝송 Camila Cabello의 ‘Havana’와 제니의 ‘Solo’등을 커버한 영상을 꾸준히 게시하며 댄스에 대한 열정을 과시하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아이돌 씹어먹을 기세다.”, “지금까지 이런 매력은 없었다,”, “춤신이다.”, “윤영아 음반 내자!”와 같은 반응을 보내며 열폭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다.

2008년 KBS 21기 공채 배우로 데뷔해 KBS ‘제빵왕 김탁구’, ‘내 딸 서영이’, MBC ‘전생의 웬수들’ 등에 출연해 명랑한 캐릭터와 안정적인 연기로 내공을 쌓은 배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최윤영은 동명의 미국 드라마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한 ‘지정생존자’에서 환경부 정책비서관 정수정역으로 배우 지진희, 김규리, 배종옥, 허준호, 강한나와 호흡을 맞추게 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yw0821 @sshimji_92 ♥️💋 #나나스쿨 👍🏻

최윤영(@y.o.o.nyo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사진= 스타디움

영상부 seoultv@seoul.co.k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